여행이 즐거워지는 순간, 월드투어네트워크

  • 국내ㆍ해외 맞춤 여행
  • 1:1 맞춤 여행 추천

고객센터

여행후기

작성일 : 18-12-14 14:56
신승호 가이드님!감사합니다 ㅎㅎ
글쓴이 : 윤찬욱           chanuk7791@daum.net           http://www.modetour.com/main/

모두투어 소속 신승호가이드님! 모두투어 고객센터 칭찬합시다에도 글을 보냈는데 혹시 몰라서 여기도 올립니다!정말 기억에남는 가이드님이셨어요 ㅠㅠ

 

첫 해외여행이라 해외에 대한 호기심과 두려움이 있었습니다.하지만 이 생각은 가이드님을 만나면서 변했습니다.대만의 다양한 장소를 둘러보면서 가이드님은 저희가 편하게 관광할수있도록 항상 신경쓰셨고 먼저 다가와주셔서 경험을 토대로한 좋은말씀 또한 해주셨습니다. 저희 팀에 초등학생 3명정도도 있었는데 그 아이들도 이해하기 쉬울정도로 대만의 문화,정서,역사를 알아듣기쉽고 재치있게 설명해주셔서 더욱 더 재밌게 관광을 할수있었습니다.개인적으로 신승호 가이드님이 제가 나이가 훨씬 어림에도 불구하고 편하게 다가와주셔서 세상의 편견과 제가 앞으로 어떤 마인드를 가지고 살아가야할지에 대해서도 남일같지않게 말씀해주셨습니다.자신의 직업에서 자부심을 느끼고 행복해하는 삶을 살고계신 가이드님을 보고 좋아하는 일을 하고있는 사람의 열정과 의지를 볼 수 있었습니다. 저 또한 꼭 다양한걸 도전해보고 제가 원하는 일을 찾아보는 전환점이 되어서 잊을수없을것입니다.
아,,,너무 개인적인 이야기만 늘어놓은거같아 부끄럽지만!이번 여행을 통해 단순한 해외여행의 즐거움이 아닌 신승호 가이드님 덕분에 세상을 보는 시각과 제 자신을 생각할수있는 뜻깊은 여행을 만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아 그리고 한국에 오면 승호삼촌한테 카톡한다고 했는데 번호가 안떠서 연락을 못했어요,,ㅠㅠ짧은 4일이었지만 기억에 남아서 계속해서 연락을 하고싶습니다!문자보냈는데 보시면 연락주세요 ㅠㅠㅠ)